항상 서경방송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가입자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서비스를 이용 중 불편/장애가 발생할 경우 보다 빠른 AS출동을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아래와 같은 '고객사유'에 의한 AS출동 요청 시, 서경방송 엔지니어 출동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아 래 -
1. 내 용
※ 출동비 (고객 소유 장비 장애 관련)
구 분 | 비 용 | 비 고 |
출동비 | 11,000원/건 | 고객 사유에 의한 AS 출동 요청 시 |
① 이용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장비(서비스) 외 고객 소유 장비로 인한 고장(장애)등,
고객 사유로 인하여 회사에 AS 출동 요청 시 부담하는 비용입니다.
② 청구 기준 및 대상
구 분 | 기준 및 대상 |
컴퓨터 (태블릿, 패드 포함) | 컴퓨터 부팅 불가, 전원이 들어오나 화면이 나오지 않음, 컴퓨터 주변기기(프린터, 키보드, 마우스, 랜카드 등)불량 등의 고객 소유 단말이상으로 인한 출동 시 |
TV(텔레비전) | 전원이 들어오나 화면이 나오지 않음, TV전원이 켜지지 않음, 가전사TV 설치 후 HDMI 연결 요청 |
기타 | 각종 IoT기기, 리모컨 배터리, 전원선 미연결, 당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외부기기(음향장비), 사설공유기 자체의 문제로 인한 출동 시, 타사서비스인 경우 |
2. 일 시 : 2020년 7월 1일 부터 ~
※ 기타 문의 : 고객안내센터 ☎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