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방송 채널8번 로고

2026년 남해예술제·도교육감배 예술 경연대회 열려

2026-05-11

김동엽 기자(yobida@scs.co.kr)

글자크기
글자크게 글자작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 복사하기
기사 인쇄하기 인쇄

[앵커]


2026년 남해예술제와 도교육감배 학생부 예술 경연대회가 지난 9일 남해 꿈나눔센터에서 열렸습니다.

경연대회엔 서부경남 학생 100여 명이 참가했으며, 이들은 음악과 미술, 문학 부문에서 서로의 기량을 겨뤘습니다.

이 자리에선 라인댄스와 금관 6중주 등, 여수와 남해 학생들간의 교류 연주회도 마련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행사를 주최한 한국예총 경상남도연합회 남해지회는 "지속적인 문화 교류의 장을 마련해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습니다.

헤드라인 (R)뉴스영상

이전

다음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톡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