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방송 채널8번 로고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 "진주에 대기업 시대 열 것"

2026-05-19

남경민 기자(south@scs.co.kr)

글자크기
글자크게 글자작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 복사하기
기사 인쇄하기 인쇄

[앵커]


박완수 국민의힘 경남도지사 후보가 진주 발전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박완수 후보는 파격적인 기업 유치 조건 마련으로 대기업의 진주 투자를 유도하는 한편 공공기관 2차 이전 안정화 기금을 설립한단 계획입니다.

또 경남부산 행정통합 추진 시 서부경남권에 제3청사를 설립하고, 행정통합 정부 인센티브를 서부경남에 집중 투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헤드라인 (R)뉴스영상

이전

다음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톡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