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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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바이러스 백신을 사용 중인 경우 인터넷 감시 기능을 off 하시고 사용해 보십시요.인터넷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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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hip, bestwebtv 사건과 같이 특정 사이트 광고효과를 높이기 위해 해당 사이트 접속시 자바스크립터 나 ActiveX Component 들이 자동으로 접속자의 시스템에서 실행되어 웹브라우즈 초기 시작페이지나 즐겨찾기에 추가되거나 악성프로그램을 다운 받게 합니다.인터넷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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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가입자 분들이 오해하시는 부분이 속도 단위입니다.인터넷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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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경방송 초고속 인터넷은 동축 케이블TV망을 이용한 공용망 서비스로 0~52MHz의 저대역은 상향(업로드)공간, 450~850MHz의 고대역은 하향(다운로드) 공간으로 정보통신부 정책에 따르고 있습니다.인터넷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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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대별로 속도 차이가 나는 원인은 같은 시간대에 사용하시는 고객이 많아 접속 서버 및 백본 부하 영향으로 인하여 과중한 트래픽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인터넷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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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의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 인한 좀비PC상태에서 특정사이트로 공격이 발생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IP를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인터넷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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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이 멈추는 경우에는 먼저 커서가 깜박이는지, 마우스가 움직이는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인터넷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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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성년자 명의로 가입은 가능합니다만, 부모님 동의서와 가족관계증명원이 첨부가 되어야 가능합니다.인터넷 > 가입/변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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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서경방송을 신청하시는 경우에, 고객센터(055-740-3001,1877-6666)로 전화하시고 기가인터넷이 설치가 가능한 지역인지 확인하신 후 상품과 약정별 요금에 대해서 상담 받으신 후 설치접수를 하시면 기사가 방문해서 설치해 드립니다.인터넷 > 가입/변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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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하나의 회선을 사용하여 신호가 두 대(혹은 이상)의 컴퓨터로 나누어 전송되므로, 월 사용요금이 변경됩니다. 단, 허브는 컴퓨터 관련 업체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구입하셔야 합니다.인터넷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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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용하고자 하는 기기에 WIFI 기능이 사용 가능인지 확인바랍니다.인터넷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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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모뎀을 사용하실 경우 우선 LED 상태를 확인합니다. 만약 미점등시 전원 상태를 확인하십시오.인터넷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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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우선 인터넷 사용 유무를 확인 하여야 합니다.인터넷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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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속도측정사이트 (speed.iscs.co.kr , benchbee.co.kr) 를 이용하여 속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인터넷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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깜박이지 않아야 하는 모뎀LED가 깜박이면서 접속이 끊어지는 경우에는 신호가 비정상적이거나 잡음이 원인이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A/S신청을 하시면 됩니다.인터넷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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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가 정상적인 IP를 받아 왔는지 확인합니다.인터넷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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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이 안될 때에는 우선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인터넷 > 가입/변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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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경방송은 지역 케이블방송이기 때문에, 이전가능지역인 진주, 사천, 남해, 하동, 산청, 함양 외방송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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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메뉴 진입이 되지 않을때는 우선 셋탑박스 전면에 나타나있는 모뎀LED에 녹색불이 들어와야방송 > 가입/변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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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경방송은 지역 케이블방송이기 때문에, 이전가능지역인 진주, 사천, 남해, 하동, 산청, 함양 외방송 > 가입/변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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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은 추가설치가 가능하며, 필요하신 TV 대수 만큼 각각 설치비를 부담하셔야 하고 기본 1대 설치비 33,000원(부가세포함), 추가 설치비용은 대당 11,000원(부가세포함)이 부과됩니다(여관, 목욕탕 등 별도).방송 > 가입/변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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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1대 에는 셋탑박스 1대만 연결하여 시청이 가능합니다.방송 > 가입/변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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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경방송에 처음 가입하시는 경우, 서경방송 고객센터(055-740-3001,1877-6666) 와 카카오톡 상담방송 > 가입/변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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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방송을 시청하시다가 디지털알뜰형 상품으로 전환을 원하실 경우 디지털방송의 해지처리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이 때 기사님께서 방문해서 셋탑박스를 회수하여야 됩니다. 전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55-740-3001,1877-6666)에 연락하셔서 접수하시면 됩니다.방송 > 가입/변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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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알뜰형상품을 시청하시다가 디지털방송 상품의 시청을 원하실 경우 디지털셋탑을 설치하셔야 원하시는 채널을 보실 수 있습니다.방송 > 가입/변경/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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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지역은 거의 대부분 지역에서 UHD 서비스 시청이 가능합니다.방송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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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셋탑박스 뒤에 전원 스위치를 ON/OFF 시켜서 진행해주시길 바라며, ON/OFF시에도 동일 현상일경우 깨지는 채널이 몇번 채널인지 기록을 하셔서 저희 기사님 방문시에 말씀해주시면 조금더 신속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방송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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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탑박스, D2A장비 와 연결된 선이 티비와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방송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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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TV의 음량이 충분이 높게 조절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방송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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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채널 오디오가 향상 지원되는 것은 아닙니다. 우측 상단에 Dolby-5.1CH 이란 글자가 표시 되어있는 방송만 5.1채널 음향이 지원됩니다.방송 > 품질/장애
A.
1. TV와 셋탑박스를 연결하는 선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방송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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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모콘의 버튼을 눌렸을 때 상단의 건전지 모양 버튼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하시어 불이 들어오지 않으면 리모컨 건전지를 교체해 보세요.방송 > 품질/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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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방송은 각각의 프로그램 공급사에서 보내주는 신호를 받아 고객님 댁으로 다시 전송을 해드리게 됩니다. 각 PP사별로 전송되는 신호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그로 인해 음량의 차이가 나게 됩니다.홈페이지 이용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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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명확인에 사용되는 정보는 은행연합회로 집중되는 금융권 정보와 BIZSIREN 기업회원을 통해 집중되는 정보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신용정보는 해당 기관(업체)들이 고객과의 상거래(신용카드 발급등) 발생시 취합되는 정보들인데, 정보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주민번호 및 성명정보를 잘못 기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홈페이지 이용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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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경방송 홈페이지에서는 한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요금문의 > 요금/부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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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로납부는 18~20일 사이에 배달되며, 매달 말일까지 가까운 은행에 가셔서 납부하시면 됩니다.요금문의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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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A/S를 요청시 별도의 비용은 없습니다. 고객님 부주의로 인한 셋탑박스,컨버터, 리모콘, 모뎀 등이 파손됐을 경우는 부득이 실비의 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는데 이 때에는 서경방송 고객센터(055-740-3001,1877-6666)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요금문의 > 요금/부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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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방송, 인터넷 요금은 매월 25일 자동 인출됩니다. 인출일에 통장잔고가 인출요금보다 적을 경우 인출되지 않으므로 요금은 매월 말일,익월 5일에 재인출 됩니다. 인출일 전일에 인출될 요금과 통장잔고를 확인하시면 됩니다.요금문의 > 요금/부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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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로용지와 마찬가지로 자동이체인 경우에도 매월 전월 자동이체 영수증과 금월 자동이체 내역이 발송됩니다. 납부용지를 받지 못하셨다면 저희 서경방송 고객센터(055-740-3001,1877-6666)로 전화주시거나, 모바일고객센터에서 청구서 재발행을 신청해주시면 재발송해 드립니다.요금문의 > 요금/부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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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방송/인터넷 요금은 납기일이 매월 말일이며, 납기일 이후에 요금을 납부하실 경우 지로가 재발행 되는 경우가 있읍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55-740-3001,1877-6666)로 전화하시어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요금문의 > 요금/부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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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사업자 등록증을 서경방송으로 팩스(748-6052)로 보내주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