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고객센터
e고객센터
라인
고객님을 위해서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자가조치가이드

자가조치가이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자가조치 가이드 영상으로 문제점을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인터넷 접속이 안됩니다. - 광랜모뎀

  • STEP 1 모뎀과 공유기의 상태를 확인하세요.

    모뎀 앞면 램프에 불빛이 나오는지 확인해보세요. (LINK 또는 LAN램프는 깜빡입니다.)

    인터넷 모뎀

    공유기 앞면 램프에 불빛이 나오는지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공유기
    ※ 모뎀과 공유기는 모델에 따라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 STEP 2 모뎀과 공유기의 선이 잘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모뎀만 사용하는 경우
    ①모뎀전원 ②인터넷(랜선) ③광케이블 연결확인

    인터넷 모뎀

    모뎀과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①모뎀전원 ②인터넷(랜선)
    ③광케이블 ④컴퓨터(노트북)연결 ⑤ 공유기전원 연결확인

    인터넷 공유기
  • STEP 3 전원선과 랜선을 다시 꽃아보세요. 사진과 같이 모뎀과 공유기의 뒷면의 ① 전원, ② 인터넷(랜선)을 뺏다 꽂아본 후 컴퓨터를 재부팅 해보세요.

    인터넷

※ 위 조치 이후에도 TV가 나오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T. 055-740-3001)로 전화주세요.

AS자가조치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인터넷 접속이 안됩니다. - 모뎀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서경방송 채널8번 로고

  • 페이스북
  • 티스토리
  • 카카오톡

인터넷, TV가입 혜택이 궁금하다면?

가입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