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방송 채널8번 로고

(스튜디오 출연) 김현철 경남도의원(사천2) 당선인

2022-06-23

허준원 기자

글자크기
글자크게 글자작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 복사하기
기사 인쇄하기 인쇄


(남) 지난 6.1 지방선거를 통해 서부경남 시군을 대표해 경남도의회에서 일할 도의원들이 정해졌습니다.
(여) 뉴스인타임을 통해 당선인들의 면면을 소개해드립니다. 이 시간은 사천2선거구에서 당선돼 재선으로 도의회에 입성하는 김현철 도의원 만나봅니다.

【 스튜디오 】
(여) 안녕하십니까 의원님. 먼저 축하말씀 드립니다. 요즘 어떤 일정으로 하루를 보내십니까

답변>



(남) 사천2선거구에서 1대1 대결을 벌였는데 상당히 치열한 접전이었다는 평갑니다. 의원님께서는 이번 선거 결과를 어떤 의미로 받아들이고 계십니까

답변>

답변>

(여) 지난 도의회 의정활동을 보면 남강댐 문제에서부터 삼천포신항 개선까지 다양한 활동을 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재선 도의원으로 지역 대표 공약이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답변>


답변>



(남) 이번 선거는 도의회는 물론이고 도지사와 사천시장과 시의회까지 국민의힘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이러한 정치환경의 변화가 앞으로 4년, 경남과 사천지역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보십니까

답변>



(여) 이번 선거를 통해 다시 한 번 유권자들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지지자들을 비롯한 사천시민들에게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면 해주시죠.

답변>

(남) 네 잘 들었습니다. 앞으로 지역을 대표해 경남도의회에서 왕성한 활동을 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 출연 고맙습니다.

헤드라인 (R)뉴스영상

이전

다음

  • 페이스북
  • 티스토리
  • 카카오톡